별명
  비밀번호 (4자리)

블레싱 2019-07-19
안녕하세요? 전 게임 유투버 블레싱입니다. 유투브에서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7777 2019-07-10
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ㄱ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ㄹ재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ㅁ(핵꿀잼)

체몬 2019-07-06
아이즈원 모욕?!
위즈원은 아니지만 이건 아니다..

위즈원 2019-06-20
아이즈원 왜 욕하는거임? 열심히 노력하고 재능이 타고나서 뽑히고 데뷔한건데 빻이즈원님 님이 데뷔할수있음? 원영이보다 키큼? 유리보다 보컬잘함? 나코보다 고음잘함? 채연이 보다 춤잘춤? 아이즈원보다 예쁘거나 노래,춤,외모 더잘함? 잘안하면 악플달지마셈ㅡㅡ
마시멜로 찡 2019-06-09
아이즈원 사랑해요요요ㅛ용~! 그리고 빻이즈원님 너무 하시네요. 아이즈원이 언제 몸 팔았나요? 에휴~ㅉㅉ 그냥 닥치세요. 이 사람아! (아이즈원도 내가 좋아하는 걸그룹 인데..) 아이즈원 겁나 개이쁘고, 빻이즈원님은 겁나 개 못생겼어요. 아놔 개 짜증나는 사람이 다있네. 빻이즈원님 걸그룹 비난 많이 하시나요? 그냥 여기 개판이네요. 빻이즈원님이 몸팔고 다니시던가욬ㅋㅋㅋㅋ완전 싸구려 사람이 다있넼ㅋㅋㅋㅋ


fdfgdf 2019-06-09
gfhfdffg
별로 2019-06-08
아이즈원
개꿀요요용 2019-05-24
즈원아 우쭈쭈 한마디만 할게~!










너나 잘해라
빻이즈원 뭐냐 2019-05-13
빻이즈원이라는 ㄴ아 몸 팔고 다닌다는게 뭔말인지는 아냐? 초딩같아보이는데 어디서 들은 말은 있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판다는건 돈 받고 몸을 파는거야 ~ 즉 돈 받고 그 행위를 하는거지
하이 2019-05-13
빻이즈원님 말 너무 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즈원이 언제 몸 팔고 다녔어용? ㅎㅎㅎㅎㅎㅎㅎ님이 그러시는건 아니신지 ㅎㅎ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