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짱게임을 이용해 주세요. > 자랑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 게시물 6,873건, 최근 35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공지]

키즈짱게임을 이용해 주세요.

곰씨 2015-05-18 (월) 19:10 2년전 691474  

안녕하세요? 곰씨닷컴 회원 여러분.

 

5월19일에 다음키즈짱 서비스가 종료되어 많이들 아쉬우셨지요?

 

곰씨닷컴은 다음 키즈짱서비스의 퍼니게임, 자작게임, 미니게임등을 가장 많이 제공하던 사이트입니다.

 

다음키즈짱 서비스는 없어졌지만... 

곰씨닷컴에서 서비스하는 곰씨 키즈짱 서비스를 이용하여 그동안 즐겨오던 게임들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찜한 게임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언제든지 게임을 저장해서 플레이 할 수가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f85d684752866a089abd73f03a04658_1431944
 

http://www.kidszzanggame.com/ (키즈짱게임) 

http://www.kidszzanggame.com/honeygame/game_list.html (키즈짱 퍼니게임) 

http://www.kidszzanggame.com/myflash/game_list.html (키즈짱 자작게임) 

http://www.kidszzanggame.com/minigame/game_list.html (키즈짱 미니게임) 

http://www.kidszzanggame.com/minigame/game_list.html?category2=6&sub_menu=dino&title=dino (키즈짱 다이노로봇 게임) 

 

 

[이 게시물은 곰씨님에 의해 2015-05-18 19:13:03 커뮤니티에서 복사 됨] http://m.gomsee.com/bbs/board.php?bo_table=community&wr_id=235

곰씨 님의 자랑하기 최신글 [더보기]


푸른믿음지헤지혜 2015-05-18 (월) 20:30 2년전
네...많이아쉽...
곰씨님덕분에할수있으니다행!
주소 답글
     
     
수미니 2015-12-06 (일) 14:28 1년전
그러게엽ㅋㅋ
주소 답글
김태원 2015-05-18 (월) 21:38 2년전
잘꾸몄져
주소 답글
애플소녀 2015-05-19 (화) 18:18 2년전
네.. 많이 아쉬워요 하지만 곰씨 닷컴 땜에 할 수 있게 됬네요^^
주소 답글
     
     
황주연 2015-10-27 (화) 20:32 1년전
* 비밀글 입니다.
주소 답글
     
     
민솔 2017-02-11 (토) 15:22 6개월전
근데무슨듯인지???
주소 답글
예쁜♥동희 2015-05-23 (토) 09:24 2년전
감사합니다. 곰씨님이 계셔서 좋아요.^ㅇ^
주소 답글
sdk 2015-05-24 (일) 21:20 2년전
주소 답글
김예원 2015-05-25 (월) 19:19 2년전
곰씨게임 짱
주소 답글
     
     
황주연 2015-10-27 (화) 20:33 1년전
네  그럽니아ㅓ모머
주소 답글
푸른믿음지헤지혜 2015-05-26 (화) 19:49 2년전
가입함~
주소 답글
     
     
장미꽃 2015-10-09 (금) 13:24 1년전
무조건 회원가입
주소 답글
     
     
chdms 2015-10-31 (토) 14:02 1년전
나도가입하고싶당~
주소 답글
          
          
에이핑크♡ 2016-01-12 (화) 17:36 1년전
초은님 가입 하세용~!!
주소 답글
미라이라 2015-05-29 (금) 20:18 2년전
곰씨게임할수잇네...
주소 답글
요미또~ 2015-05-30 (토) 16:54 2년전
주소 답글
불타는악마 2015-05-31 (일) 12:28 2년전
근데 몽슈슈,시장놀이는 없어요?
주소 답글
아리랑 2015-06-01 (월) 19:01 2년전
ㅎㅎㅎ 저도 왔어욤ㅋㅋㅋ
주소 답글
태양Yy 2015-06-03 (수) 18:04 2년전
곰씨짱짱!!!
주소 답글
예삐 2015-06-06 (토) 08:36 2년전

곰씨님 최고 훗~
주소 답글
예쁜♡♥동희 2015-06-06 (토) 17:19 2년전
최고!!!!
주소 답글
세트유투브 2015-06-07 (일) 21:11 2년전
* 비밀글 입니다.
주소 답글
     
     
세트유투브 2015-06-07 (일) 21:12 2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씨님만읽으삼!!
주소 답글
          
          
딸기쿠키 2016-01-30 (토) 17:22 1년전
세트유투브님 비밀글인데 곰씨님이 어떻해보나요??
주소 답글
개구리 2015-06-12 (금) 14:03 2년전
최고 최고!!
주소 답글
라임 2015-06-13 (토) 17:44 2년전
우왕 ㄳㄳ해요 곰씨님 의리!있내요.
주소 답글
김수지 2015-06-19 (금) 23:28 2년전
곰씨님은 없어지지 마세여

주소 답글
누누 2015-06-27 (토) 14:07 2년전
곰씨 닷컴이 생겨서 좋아요~~
주소 답글
     
     
라희 2015-08-28 (금) 13:29 1년전
저는18살이에요
주소 답글
레몬우유 2015-07-28 (화) 21:24 2년전
오!!!!!!!!!!그리웟는데 감사합니닿ㅎ
주소 답글
청포도 2015-07-28 (화) 22:09 2년전
곰씨닷컴 운영자님, 키즈짱 미니게임은 생겨서 좋지만
많은 어린이들은 몽슈슈와 시장놀이 게임을 원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어렵더라도 가능한다면, 몽슈슈와 시장놀이,판타판타도
가져올 수만 있다면, 저는 더이상의 소원도 없을 듯 합니다.
주소 답글
     
     
겨울 2015-07-30 (목) 14:28 2년전
나도 동감 이에요.키즈짱 서비스 중지되기 전만해도 시장놀이,몽슈슈,판타판타 잘 하고 있었는데
그리고 몽슈슈 의교가 130개가 활씬 넘고 코인도 10000코인이 훨씬 넘었어요~
주소 답글
에이핑크 2015-08-19 (수) 14:56 2년전
가입했어요.^^
주소 답글
에이핑크 2015-08-19 (수) 14:57 2년전
키즈톡톡도 가입했어요
주소 답글
후유냥 2015-08-28 (금) 11:22 1년전
와우 멋져
주소 답글
아이린 2015-08-31 (월) 18:26 1년전
아쉽지만...감사합니다
주소 답글
소원 2015-09-01 (화) 17:28 1년전
친구 구합니다.
나이는 11살부터 13살까지.
저랑 똑같이 마마무를 좋아해야하구요,
매일매일 곰씨 홈페이지에 들어와있어야합니다.
성별은 여자,
친절하구 말투도 둥글둥글하신 분으로 2명받겠습니다
주소 답글
     
     
소원 2015-09-01 (화) 17:46 1년전
기간은 다음주까지입니다
주소 답글
     
     
달빛초코 2017-05-31 (수) 18:05 2개월전
저요~ 11살이구요~~
마마무중에서 화사가 좋은것 같아요~
저는 여자구요^^
매일매일 곰씨 홈페이지에 들어와용 ㅎㅎ
둥글둥글하게 생겼답니당 ㅋ♡
주소 답글
에이핑크 2015-09-23 (수) 15:57 1년전
가입가입함
주소 답글
     
     
AOA♥♡ 2015-12-21 (월) 19:00 1년전
에이핑크 팬임!!!!
주소 답글
          
          
AOA♥♡ 2015-12-21 (월) 19:01 1년전
AOA도 팬임 대부분 걸그룹은 팬임
주소 답글
          
          
남윤진 2016-01-28 (목) 17:52 1년전
* 비밀글 입니다.
주소 답글
김혜윤 2015-09-28 (월) 19:48 1년전
우와대박사건이다.、
주소 답글
다솜 2015-09-29 (화) 17:08 1년전
악플 다는 놈은 어떻게하죠.?
주소 답글
     
     
엄지 2015-09-29 (화) 19:13 1년전
맞아요 악플 다는 사람들 좀 처리 해 주세요
주소 답글
          
          
수원 2015-09-30 (수) 15:04 1년전
올소올소
주소 답글
수원 2015-09-30 (수) 15:02 1년전
요즘은 악성댓글이 있어서 돼개 피해가 돼요. 조심하세요, 이상 끝
주소 답글
고양이 2015-10-08 (목) 15:35 1년전
곰곰곰곰곰곰곰곰씨님짱~~앙

주소 답글
구름소녀 2015-10-12 (월) 15:52 1년전
곰씨님!운영자답게악플저리좀해주세요!
상대하기힘들어요! (따끔(?)한충고)
주소 답글
     
     
귀요미뭉치♡♥ 2016-01-12 (화) 17:31 1년전
이상이상
주소 답글
혁오 2015-10-17 (토) 15:16 1년전

사진어떻게 올려요ㅛㅠㅠㅠㅠㅠㅠㅠㅠ???
주소 답글
     
     
AOA♥♡ 2015-12-21 (월) 19:07 1년전
어디? 동그라미? 동그라미에서는 동그라미 밑에 '사진등록'이 있어요.
그리고 사진동록을 했으면 만약 맘에 안들면 밑에 '사진변경'이 있고
글쓰기에서는 파일 찾기를 누르세요.아니면 제목 밑에 옆에 옆에
옆에 있어요. 그럼 바이바이!~~~!!
주소 답글
김혜윤 2015-10-17 (토) 21:06 1년전
에이핑크예쁘다.、
주소 답글
     
     
남윤진 2016-01-28 (목) 17:54 1년전
맞아요!!!!! 그중에서도 은지가 제일이지용~~~~~~~
주소 답글
마리나 2015-10-31 (토) 08:50 1년전
저..... 키즈짱게임을 어떡해 이용하는거죠?
주소 답글
사랑해ma 2015-11-06 (금) 19:45 1년전
아...다음키즈짱에서 새로 사귄 언니들이나 친구들, 동생들이 있었는뎅...아깝다.나중에 또 다음키즈짱 나왔으면 좋겠당~
주소 답글
필름 2015-11-07 (토) 23:22 1년전
우와
주소 답글
유유 2015-11-11 (수) 09:30 1년전
* 비밀글 입니다.
주소 답글
기요미 2015-11-14 (토) 16:24 1년전
진짜!
넘 좋다!!!
주소 답글
     
     
귀요미뭉치♡ 2016-01-10 (일) 07:53 1년전
ㅎㅎㅎㅎㅎㅎㅎㅎ
주소 답글
아배고파 2015-11-27 (금) 15:19 1년전
곰씨님 덕분에 다행 님 감사합니다.
주소 답글
     
     
에이핑크♡ 2016-01-12 (화) 17:36 1년전
아배고파님 오버  않임???
주소 답글
AOA♥♡ 2015-12-21 (월) 19:08 1년전
아배고파님 오버 않음?????
주소 답글
kms 2015-12-28 (월) 17:10 1년전
곰씨 너무 좋아용~^^
주소 답글
김혜윤 2016-01-01 (금) 12:38 1년전
aoa귀엽다.

주소 답글
솜솜이 2016-01-05 (화) 19:03 1년전
안녕 하세요.
주소 답글
솜솜이 2016-01-05 (화) 19:15 1년전
히히
주소 답글
     
     
귀요미뭉치♡ 2016-01-06 (수) 13:34 1년전
수진아,안녕?
주소 답글
          
          
솜솜이 2016-01-06 (수) 13:37 1년전
안녕!소연아 ㄷ나 수진이야
주소 답글
귀요미뭉치♡ 2016-01-06 (수) 13:29 1년전
안녕 하세요.
주소 답글
솜솜이 2016-01-07 (목) 14:17 1년전
ㅎㅇ~!
주소 답글
귀요미뭉치♡ 2016-01-07 (목) 14:19 1년전
수진 ㅎㅇ~!
주소 답글
Minna미영0320 2016-01-13 (수) 18:04 1년전
안녕 하세요. Minna미영0320 입니다. 새로 들어왔어요.
주소 답글
     
     
남윤진 2016-01-28 (목) 17:55 1년전
* 비밀글 입니다.
주소 답글
김혜윤 2016-01-16 (토) 12:41 1년전
에이핑크도짱

주소 답글
딸기쿠키 2016-01-30 (토) 17:26 1년전
저는 엑소오빠 펜 입니다.전 여자입니다.멤버이름:수호,찬열,디오,카이,백현,시우민,세훈,첸,레이,타오,루한,크리스
  이죠.....,엑소오빠 황이팅,곰씨님도 화이팅(속 다 털어넣음)
부끄부끄
주소 답글
     
     
누구세요? 2016-04-03 (일) 14:12 1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모에요?
주소 답글
지현 2016-02-11 (목) 16:51 1년전
우리사촌언니도 엑소팬인데..
주소 답글
바냐냐 2016-02-17 (수) 10:34 1년전
저아직못해봐서그러는데..ㅠㅡㅠ어뜨게생곘나요?ㅠㅡㅠ아직제가어려서님들댔글보고배우는거아시는지?ㅠㅡㅠ키즈짱어릴때면번했는데....엄마가수술간지벌써1년인데...ㅠㅡㅠ혼자외롭네요..ㅜㅡㅜ댔글로좀배우며사라가기로...엄마말고이모랑이모동생이랑놀면서..댔글보며...댔글쓰며....컴뷰터를...가끔게임도하는데....여기댔글이만아서와봣서요..키즈짱이게임?쥬니어에있는게임?프리티걸이랑비슷한지...생각도드는데..
여러분보고배우니까!그러겡외롭지도안네요..벌써부터글씨가틀린거같은데...에잉!틀려도뭐...ㅠㅡㅠ그래도세집으로오니까...테레비도바꾸니까.....좀그래요....울 엄마벌써보고싶어요..ㅜㅡㅜ인제댔글만..게임이싫어지는....그래도힘을좀내고있으니까!수술잘돼게빌어요~~

우우웅!!ㅠㅡㅠ엉엉엉엉..댔글멈만죠?끝!!


건강하세요~
주소 답글
     
     
레몬에이드 2016-08-14 (일) 15:59 1년전
그건 Daum에가서 키즈짱이라고치면 키즈짱들어가기라는게 나와영^^

들어가면되영~
어머니빨리 나으시라고 기도할게요~
울~지~말~아~영
주소 답글
Rnalel 2016-02-28 (일) 10:48 1년전
흐핫!오랜만에키즈짱하고오니까흐뭇한거있죠?
우왕오늘쥬니어댔글쓰기하니까짜아앙아아~~~앙!좋아용
주소 답글
kms 2016-03-25 (금) 15:52 1년전
저도 짱~~~~~~좋아용!
주소 답글
데빌 2016-03-30 (수) 14:49 1년전
잘은쓰고있어요
주소 답글
남윤진 2016-03-30 (수) 18:28 1년전
저도 너무 좋아욧..... 이렇게 휴식시간인줄 몰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답글
남윤진 2016-03-30 (수) 18:30 1년전
동아리 활동만 해요.... 선생님들도 휴식!!!! 교장교감도 휴식
주소 답글
민트예은 2016-07-24 (일) 14:41 1년전
ㅎㅎ..
주소 답글
레몬에이드 2016-08-14 (일) 15:55 1년전
헉! 그럼..몽슈슈는 안되나여...? 제가키즈짱만누르면 몽슈슈 들어갔는뎁...ㅠㅠ 몽슈슈....


주소 답글
나래 2016-08-24 (수) 14:38 11개월전
ㅎㅎㅎㅎㅎㅎㅎ
주소 답글
달빛초코 2017-05-31 (수) 18:07 2개월전
ㅋㅋ
주소 답글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총 게시물 6,873건, 최근 35 건 안내
번호 분류 이미지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프리티걸  프리티걸 올스타가 새로나왔어요. 39 인기글
by 곰씨   24651   06-14
곰씨 06-14 24651
프리티걸  걸그룹 프리티걸이 새로나왔어요. 41 인기글
by 곰씨   80531   03-21
곰씨 03-21 80531
공지  키즈짱게임을 이용해 주세요. 90 인기글
by 곰씨   691475   05-18
곰씨 05-18 691475
6870
 제임스카메론 감독의 위엄
by 공인호   1   22:32
공인호 22:32 1
6869
 궁예가 타는 차는?
by 함한민   0   22:29
함한민 22:29 0
6868
 20대 새누리당 국회의원 연락처 및 주요 키워드....
by 은영마마   1   22:00
은영마마 22:00 1
6867
 디즈니랜드 기념사진 : 과거와 현재
by 은영마마   0   21:53
은영마마 21:53 0
6866
 고전틱 수영복입은 처자들
by 은영마마   3   21:11
은영마마 21:11 3
6865
 한때 독수리가 되어야만 했던 트와이스
by 은영마마   0   20:54
은영마마 20:54 0
6864
 걸크러쉬 세히 - 엉덩이 직캠 fancam
by 은영마마   1   20:41
은영마마 20:41 1
6863
 요즘 유행하는 핫도그
by 은영마마   1   20:01
은영마마 20:01 1
6862
 땀에 젖은 우희
by 은영마마   1   19:58
은영마마 19:58 1
6861
 미국인이 말하는 한국 인터넷
by 은영마마   2   19:46
은영마마 19:46 2
6860
 스르륵.....에궁...꽝!!!
by 은영마마   1   19:32
은영마마 19:32 1
6859
 역대급 민아&유라 (feat.검스)
by 은영마마   4   19:19
은영마마 19:19 4
6858
 자 골라골라~ 수박이 한통에 만원
by 방한민   6   17:49
방한민 17:49 6
6857
 꽃놀이패 모모
by 은영마마   4   17:22
은영마마 17:22 4
6856
 구미vs성남 예산 비교
by 은영마마   4   17:03
은영마마 17:03 4
6855
 비정규직 차별 없는 이랜드
by 은영마마   5   16:14
은영마마 16:14 5
6854
 오버워치 송하나 클라스
by 은영마마   4   15:59
은영마마 15:59 4
6853
 kcm- 5일
by 은영마마   4   15:40
은영마마 15:40 4
6852
 곧 데뷔할 플레디스걸스 비주얼 수준
by 은영마마   5   14:33
은영마마 14:33 5
6851
 이럴수가.. 역사저널 그날이 오늘이 막방이라니...
by 은영마마   5   14:24
은영마마 14:24 5
6850
 월계수 이세영
by 은영마마   5   14:22
은영마마 14:22 5
6849
 한국녀들의 철벽에 대한 김희철의 일침
by 은영마마   7   14:15
은영마마 14:15 7
6848
 엄마 꼬추에서 빛이나~~~~
by 방한민   8   13:56
방한민 13:56 8
6847
 나연쓰 댑
by 방한민   6   12:50
방한민 12:50 6
6846
 심심하면 읽어보는 "경범죄"
by 은영마마   5   12:42
은영마마 12:42 5
6845
 농구장에서 치어 중인 안지현
by 방한민   9   11:18
방한민 11:18 9
6844
 그대 인생의 주인은...
by 방한민   8   10:01
방한민 10:01 8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gomsee.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