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언니와 대화방(2)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총 게시물 311건, 최근 2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자유]

하비언니와 대화방(2)

꼬부기 2015-09-05 (토) 23:37 3년전 1743  

대화 ㄱㄱ

꼬부기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하비 2015-09-05 (토) 23:38 3년전
가자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39 3년전
난서울동신초등학교에다닌다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39 3년전
음 글쿠나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40 3년전
난학교가높아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0 3년전
나는 4학년 4반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1 3년전
우리학교는 넓어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41 3년전
넌4학년몇반이야?난6학년1반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42 3년전
우리학교엔탁구장하고작은공원이있어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2 3년전
우리학교 강당에서 우리동네 프리테니스모임이 밤마다 쳐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43 3년전
나니네반단체사진봤지롱ㅋㅋㅋ
그중에너가있겠지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3 3년전
헐헐헐..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43 3년전
우리학교강당에는노래방기계가있어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5 3년전
ㅋㅋㅋ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6 3년전
근데 단체사진 왜이렇게 눈도 점처럼나왔냨ㅋㅋ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7 3년전
진짜 볼때마다 누가누군지모름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47 3년전
몰렄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8 3년전
암튼 못생겨도 이해부탁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8 3년전
언니는 이뻐?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48 3년전
나도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49 3년전
나보다 이쁘자나. 흥칫뿡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0 3년전
너도이뻐이긋아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1 3년전
무슨...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49 3년전
난머리풀고안경벗으면꽤괜찮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0 3년전
나도 머리넘기고 그러면 괜찮다 뭐!!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2 3년전
ㅋㅋㅋㅋㅋㅋ 개뿔 넘기든 내리든 안이쁜뎈ㅋㅋㅋㅋㅋ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3 3년전
뭐얔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2 3년전
아..학교얘기하니까 소재고갈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3 3년전
언니는 어떤 아이돌 좋아해?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4 3년전
난아이돌안좋아해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4 3년전
오호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5 3년전
노래를안좋아해서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5 3년전
그럼 무슨얘기??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6 3년전
글쌩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6 3년전
오또카지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6 3년전
아씨이시간에누가카톡을폭풍으로보내냐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7 3년전
누규?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9 3년전
친구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7 3년전
너언니나오빠나동생있어?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9 3년전
그냥..여동생
주소
하비 2015-09-05 (토) 23:59 3년전
난외동이당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5 (토) 23:59 3년전
아진짜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00 3년전
그래서언니나그런게있는게소원이당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01 3년전
와,,,언니 있으면 후회한다궇ㅎㅎㅎㅎㅎ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02 3년전
헐헐나수학여행가서단체사진찍었는데
그게올라왔있뜸ㅠㅠ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02 3년전
맨날 이르지,천년만년 양보하고 살아야되지,잘못은 걔가해도 내책임.말안듣고 꼴깝떨고 나 때리고 진짜....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03 3년전
ㅋㅋㅋㅋ그래도동생은안갇고싶다
사촌동생2로도족하다
힘들다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06 3년전
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오빠는 오빠대로 힘들걸? 나랑 동갑인 사촌 있어서 알것같다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06 3년전
ㅋㅋㅋㅋㅋㅋ난사촌오빠있는데
아~~무말도안하는데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07 3년전
나는 대1학년 사촌언니랑 고2학년 사촌오빠있어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07 3년전
근데 나 언니 단체사진 봤엌ㅋㅋㅋ 근데 누군지를 모른다는게 함정ㅋㅋㅋㅋ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07 3년전
나도니네꺼봤뜸ㅋㅋㅋㅋ
근데누군지몰겠다나도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08 3년전
ㅋㅋㅋㅋ 안예쁜사람이 난데 다 안 이뻨ㅋㅋㅋㅋㅋㅋ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09 3년전
ㅋㅋ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10 3년전
아니 진짜 찍으려면 지금이 훠얼씬 이쁘겠닼ㅋㅋ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08 3년전
넌안졸리니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09 3년전
가려구?? 난조금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10 3년전
난단체사진망했다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11 3년전
아니던데? 내가 더 망함 진짜 ㅋㅋㅋ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12 3년전
야난일진인줄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12 3년전
그래도 지금은 이쁘>퍽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13 3년전
넌핸드폰으로셀카찍니?
난안찍는데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14 3년전
나 안찍어 가끔 너무 필받은 날에만 찍지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15 3년전
난저번에학교노래방쓸때그때노래불르고죽는줄ㅋ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18 3년전
나는 방방놀이터에 노래방에서 필 충만하게 부르고있는데 마이크가 안나옴..근데 난그것도
모르고 열창ㅋㅋㅋ 근데 울반 남자애가 들어와서 지가 쓰던 마이크 바꿔줌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18 3년전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19 3년전
ㅋㅋㅋ그때반애들탬버린치고날리난는뎈ㅋ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0 3년전
진짴ㅋㅋㅋㅋㅋ 울반애들 와서 탬버린 찰찰,나는 열창하구..근데 내가 랩하니까 애들이 오올~
하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13 3년전
일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20 3년전
난공원에서방과후끝나면친구랑잠시놀다가는데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1 3년전
와 우리학교에도 미니공원있어.벤치도 있고..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22 3년전
우리는식물도심어놓고
좀내려가면그네랑운동기구가있고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4 3년전
잘 꾸며놨넼ㅋ 근데 우리학교 화장실공사중인데 우리반앞 화장실을 가장 마지막에 공사했거든
근데 ㅋㅋㅋㅋ 미친 천장이 뚫려있엌ㅋㅋ 그래서 공사하는 아저씨랑 아이컨택ㅋㅋㅋㅋㅋㅋ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21 3년전
나는춤도쳤뜸ㅋ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2 3년전
이 언니얔ㅋㅋㅋ 나는 랩하면서 칼군뭌ㅋㅋㅋㅋㅋ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3 3년전
그게 진짜 내 흑역사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23 3년전
ㅋㅋ난우리반에서알아주는또라이임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24 3년전
난노래부르다집에가서뻗었뜸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5 3년전
와..나는 나꿍꼬또하는 남자애 팼어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6 3년전
나는 우리반에서 알아주는 단호박인데..그래서 애들이 김단호양이라곸ㅋㅋㅋㅋㅋ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26 3년전
야우린방학때한창문공사덜돼서
수업시간에도공사한다
그창문심하게건드리면바로아래로슈웅~!
그래서파란색안적막설치하고있구만(보기흉함)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8 3년전
언니 나이제 자러갈게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28 3년전
우리학교바닥1000만원짜리다한반에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9 3년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 겁나비쌐ㅋㅋㅋㅋ
역시 서울은 다르구나..
주소
하비 2015-09-06 (일) 00:28 3년전
그래나도졸림
주소
     
     
꼬부기 2015-09-06 (일) 00:29 3년전
굿밤
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gomsee.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