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또님, 초코동희님 신고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다이노로봇   프리티걸   자랑하기   톡톡   유튜브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신고 | 요미또님, 초코동희님 신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P군 작성일15-07-09 15:53 조회4,317회 댓글8건

본문

요미또님은 제가 몇마디 했을 뿐인데 화를 내시고 다른분한테 쇼핑을 목적으로 큰 돈을 요구하셨던 적이 있으시고, 제가 다른분한테 뭘 알려줄려고 댓을 달았는데 갑자기 뜬금포로 그딴말하면 여기사람 상처받는다고 그러셨습니다. 전 조금 비속어를 섞어 말했지만 제 목적은 알려주기 위해서였구요, 절대로 악플을 의도로 한 것이 아니였습니다. 제가 잘못한 것은 알지만 그래도 그런식으로 말하시는것은 잘못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미또님은 나이를 속이시는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아까 말했듯이 큰 돈을 요구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큰 돈의 개념을 잘 모르셔서일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근거는 게시글을 보다가 댓들은 봤는데 자신의 반 남자아이가 모순된 식을 풀라고 했다며 답을 알려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중학생이면 그 식이 모순되었다는것을 알고있을것이고, 요미또님에게 말을 했다 하더라도 요미또님이 풀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모순된 점이 있어서 의심이 갑니다. 그리고, 홍왕초등학교? 그런 게시글 중 두번째를 보면 미루님이 못생깃다 바보놈들 이라고 댓글을 쓴 후 그다음에 요미또님이 맞아맞아 라고 댓글을 쓰셨습니다. 전 그런말은 하지말라고 했지만 자신은 14살이고 6학년이 예쁘다며 답글을 다셨습니다. 하지만 14살이라면 미루님의 댓글을 보고 하지말라며 답글을 다셔야 하셨겠죠? 그리고 자신의 친구만 챙기나요? 다른 악플러들은 나몰라라 하고요? 전 이런 점 때문에 요미또님이 어리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근거가 있습니다. 요미또님은 14살 답지 않은 언어를 구사하십니다. 전에 레드벨벳 예리의 움짤을 올리신pilla? 님의 게시글에 어느사람이 무슨 행패냐며 댓글을 달았구요, 요미또님은 사과해! 사과해! 라는 내용의 댓글만 달 뿐이셨습니다. 그런 분은 14살쯤 되셨다면 언어구사력으로 깔아 뭉갤 수 있지 않았을까요? 전 아직도 의심이 갑니다. 지금까지 구것이 알고시퍼의 12살 P군기자였.... 아 이게 아니고
초코동희님은 가만보니 그림체가 계속 바뀌시더군요? 게다가 손그림만이 아니라 타블렛 그림들까지 손을 대시구요. 그림체가 많이 바뀐다 해도 짧은시간내에 그렇게 바뀔 리가 없구요, 전에 본 타블렛 그림은 분명 왕눈이였고, 약간 전으로 가면 그림체가 좋습니다. 이렇게 그림체가 퇴화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아닐겁니다. 그림체는 진화하지 퇴화는 하지 않거든요. 이래서 초코동희님은 도용의심이 됩니다. 근거가 있으니 반박은 못 하시겠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사과하시고 그림을 올린 게시글을 내려주세요. 이 긴 글을 곰씨님이 못보신다면 복붙해서 또 올릴겁니다.

댓글목록

pilla님의 댓글

pilla 작성일

응.....
그렇네요!
저도 제 요미또님이 친구긴 하지만 큰돈은 좀.....
P군님 정말 속상하셨겠네여ㅠㅠ
제가 위로해 드릴게요!

P군님의 댓글

P군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Pilla님 감사해요.
그리고 혹시나 물어보는건데요. 요미또님이 중학생답지않은 행동을 하신적 있나요?

pilla님의 댓글

pilla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음......
저에게는 전혀요

P군님의 댓글

P군 작성일

누군가가 욕을해도 난 말빨로 이기겠어.
논리적인 말을해서 그사람을 곤란하게 만들겠어.
말★빨★승★리

상큼한라임님의 댓글

상큼한라임 작성일

속상하셨겠네요 제가 응원해드릴깨요!

미니미니님의 댓글

미니미니 작성일

저는 그런 일이 없지만 많이 속상하신 맘 다 압니다.

겨울님의 댓글

겨울 작성일

어른들이 폭력해서 다친 것은 났지만 마음에 상처는 났지 않는 다고 하셧어요.
뎃글 달아놨으니 한 번 보세요.~

하비님의 댓글

하비 작성일

전읽다가포기했어요
귀차니병도져서...